고품질 타월의 대명사 이마바리 킨세이 타월

  • TRADITION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마바리 킨세이 타월

    120년 역사의 타월의 성지 "이마바리" 염색, 직조, 표백 등 많은 공정에 지혜와 기술이 숨쉬고 전통의 계승뿐만 아니라 그 기술을 끊임없는 노력으로 발전시키는 장인. 그 장인의 기술로 만들어 낸 고품질의 이마바리 타월을 격조 높은 오동나무 상자에 포장했습니다. 받는 순간 이마바리 타월의 전통과 품질뿐만 아니라 보내는 분의 마음이 전해집니다.

  • CERTIFICATION

    이마바리 브랜드
    인정상품

    이마바리 타월은 품질을 확실하게 보장하기 위해 "이마바리 타월 공업 조합"을 결성하여, 자체적인 세계 최고 수준의 타월 품질 기준을 만들고, 여기에 합격한 것이 아니면 브랜드 마크의 사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마바리 타월의 표시가 있는 타월은 품질이 인증된 상품입니다. 인정번호:제2014-301호

  • NATURE

    세토내해의 타올 제조
    최적의 기후에서 탄생

    세토 내해의 섬들을 잇는 시마나미 해도를 건너면 시코쿠의 관문인 이마바리. 산과 바다 사이에 위치한 온화한 기후 풍토에 고산 계곡물을 원류로 한 하천이 흘러 복류수를 타고 있으며, 그 수질은 불순물이 거의 없고 연수이기 때문에 부드러운 촉감과 흡수성이 탁월한 이마바리 타월을 만드는 천혜의 자원이며, 덕분에 예부터 면직물이 발달하였고 타월의 생산이 시작됩니다.

극상타월

살결 같은 부드러움과 흡수성, 내구성. 3대 요소를 모두 충족시키는 타월을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극상 타월은 3대 요소 모두를 아주 균형 있게 이루어낸 최상의 타월입니다. 원사는 인도 최상의 하이브리드 코튼으로 구자랏토에서 재배된 길이가 긴 장면 쟈칼 6 중에서도 최고 품질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섬유 짜임을 세밀하게 하고, 성김 꼬임으로 방직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면이 극상의 감촉을 만들어냅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점점 더 느끼는 강하면서 부드러운 고품질의 타월로, 장인의 기술이 응축된 최상의 제품입니다.

자세히보기

백직타월

깨끗한 "화이트"는 시대를 불문하고 신성한 색깔로 귀하게 여겨져 왔습니다. 순백의 타월에 빛나는 아름다운 세토 내해의 파도와 구루시마 해협의 소용돌이를 쟈가드 직조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아하게 빛나는 광택 실을 씨실에 곁들이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은사가 화려함을 연출합니다. 타월의 단 부분에는 이마 바리시의 꽃인 철쭉을 표현하여, 이마바리 자연이 타월 한 장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안전한 제법으로 면을 순화하고, 면 본래의 흡수성을 최대로 이끌어내는 장인의 기술 "이마 바리 효소 표백법으로 탁월한 흡수성을 실현했습니다. 면 본래의 "진짜" 흰색과 장인의 솜씨를 느껴보십시오.

자세히보기

운모당장타월

400년간 역사적으로 계승되어 온 당지 (唐紙) 판목(板木) 그 판목에서 당지唐紙 문양을 장인의 손으로 한 장 한 장 사본을 떠서 운모당장(雲母唐長, Kira Karacho) 문양을 만들고 여기에 120년 계승된 직조 기술을 진화 시켜서 이마바리 킨세이 운모당장타월을 만들었습니다. 한지에 무늬를 넣을 때 사용되는 물감과 운모(광석)의 반짝임이 당지의 특징입니다. 그 빛을 단 부분에 섬세한 금실을 사용해, 부드럽게 표현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면을 일본 국내의 높은 기술로 방적한 프리미엄 원사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타월보다 가늘고 성기게 꼬아 볼륨감이 있으며,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을 높여 보석처럼 아름다운 타월을 완성했습니다.

자세히보기

지복타월

"지복"이라는 이름에 맞게 행운을 부르는 금색과 은색을 디자인에 넣었습니다. 오동나무상자 뚜껑에는 금박을 입히고, 라벨에는 진주 종이와 금실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디테일까지 심혈을 기울인 패키지입니다. 원사는 신장지역에서 생산되는 길이가 긴 고급 장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장면은 보통 면에 비해 섬유길이가 길고 유연하며 광택이 있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감연법이라는 특수한 제조 방법으로 부드럽게 꼬아서 실로 만들었기에, 부드럽고 폭신하게, 기분을 편안하게, 더할나위 없이 행복하게 만드는 타올입니다

자세히보기

벚꽃문양타월

예로부터 이마바리 타월에는 벚꽃 무늬가 사용되어왔습니다. 색마다 다른 굵기의 실을 사용해, 이마바리가 자랑하는 쟈가드 방직의 기술을 구사하여 벚꽃이 매우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핑크색 실 하나하나에 색의 짙고 옅음의 변화를 만들어서, 계절 따라 변해가는 벚꽃의 섬세한 색상을 표현하여 마치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듯한 행복감을 선사합니다. 일본 국내에서 제조된 성기게 꼬인 감연사를 사용하여 흡수성이 높고 피부에 매우 부드러운 타월로 완성되었습니다. 오동나무 상자에도 벚꽃 무늬가 디자인되어 있어, 한층 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입니다.

자세히보기

이마바리 산지와 장인이 정성 들여 만들어 낸 이마바리 킨세이 타월

  • 기억에 남는 타월 선물

    이마바리의 전통과 품질을 품격 높은 오동나무상자에 담아서 드립니다. 이마바리 킨세이 타월은 격조 높은 고품격 오동나무 상자에 넣어져 있어서 받는 순간 이마바리의 전통과 품질뿐만 아니라 보내는 분의 마음이 전해집니다.

    자세히 보기
  • 이마바리 타월 품질기준

    이마바리에서 제조되는 타월이 전부 "이마바리 타월 브랜드 제품"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일본 정부의 국가 규격과 이마바리 조합에서 독자 제정한 12개 항목의 검사를 전부 합격한 타월만이 품질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인정되어 "이마바리 타월 로고"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이마바리에는 100여 개가 넘는 타월 전문 메이커가 있습니다만 이마바리 로고 사용 자격은 별개로 엄격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극상타월은 이마바리 로고를 극상타월 라벨로 대체합니다)

    자세히 보기
  • 이마바리 타월 연혁

    1559년부터 이마바리 지역에서 직물산업이 시작되었고 현재 이마바리 타월이 시작된 것은 1894년부터입니다. 1910년 패턴 타월 발명, 1921년 쟈가드 타월을 생산하였으며, 2006년 이마바리 브랜드가 제정되었습니다. 즉, 이마바리 타월은 120년 동안 장인에 의하여 전승되고 발전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이마바리 킨세이가 만들어지기까지

'이마바리 킨세이'에는 '이마바리 산지와 장인이 정성 들여 만들어 낸' 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마바리 킨세이 타월은 만드는 사람, 드리는 분, 받으시는 분을 포함한 모든 분들을 타월로 연결하여 타월을 사용할 때마다 기쁨을 느끼고 매일 더 행복을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